순토 시계 사용 설명서, AS 센터 조회

LIFE|2021. 11. 22. 21:43
반응형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하는 분들에게 이미 순토(Suunto) 시계는 유명합니다. GPS로 현재 위치와 이동경로 등을 파악할 수 있고 수면시간이나 운동시간, 칼로리 소모량 등을 분석할 수 있어 활동을 스스로 체크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는 순토 시계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방법 그리고 AS 센터 조회 방법을 소개합니다.

 

 

 

 

  순토 시계 종류

다양한 구분이 있지만, 순토 시계 시리즈는 크게 Core, Ambit, Traverse, Spartan 등의 제품과 비교적 최신 출시된 3, 5, 7, 9 등의 숫자 제품으로 시리즈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숫자 시리즈는 심박수 센서가 부착되어 있고 공식 SUUNTO 어플의 사용이 가능하며 디자인적으로는 베젤이 얇고 고화질 컬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등 보다 많은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최신형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다이빙, 사이클, 조깅, 피트니스, 등산 등 본인의 사용 환경과 목적을 고려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더불어 특화된 기능, 배터리 이용 시간, 기압계·고도계·나침반·온도계·날씨 변화 표시, 소재 등도 고려하여 적합한 시리즈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순토 시계 사용 설명서

순토-코리아-고객지원-메뉴-화면
순토 고객지원 페이지

 

 

※ 순토 한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uunto.com/ko-kr/

 

기능이 많고 개인별로 설정할 수 있는 옵션도 다양하기 때문에 맨 처음 순토시계를 구입하였다면 사용 설명서를 읽고 수행 가능한 기능들을 확인하고 직접 조작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매뉴얼을 분실하였다면 웹사이트에서 곧바로 열어보거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순토 한국 공식 홈페이지의 [SUPPORT] 메뉴에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버튼을 누르거나 검색창에 입력합니다.

 

 

 

 

순토-시계-사용설명서-검색-화면
제품별 순토 시계 사용 설명서 찾아보기

이어서, 사용하고 있는 순토 제품의 제품명을 상단에 검색하거나, 하단에 나열된 목록 중에서 원하는 기기를 찾아 사용 설명서를 바로 조회하면 됩니다.

 

순토 시계 사용 설명서는 브라우저를 통해 열어볼 수 있는 웹 버전과 별도 다운로드하여 열어보는 PDF 파일 버전으로 구분됩니다. 내용은 동일하므로 각자가 편한 열람 방식을 선택하여 원하는 글자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실제-웹-매뉴얼-일부
순토 9 시작하기

예를 들어, 순토 9 사용 설명서는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맨 처음 시계를 켜고 언어를 설정하고, 설치 마법사를 통해 초기 설정을 진행하는 방법부터 터치스크린 및 버튼의 이용법, 업데이트 및 어플 연동 방법, 심박수 측정 원리, 시간 및 날짜 설정, 운동기록 방법, 음악 듣기, 트레이닝 통계, 고도 탐색 등의 세부 기능 사용법이 그림과 함께 안내되어 있습니다.

 

각 제품별로 유효한 기능에 차이가 있고 동작 방식에도 차이가 있는 만큼 위의 방법대로 순토 시계 사용 설명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확인하시기를 권합니다.

 

 

 

 

  순토 시계 A/S 센터

시계-AS-서비스-신청-및-지점조회
suunto 수리 서비스

기기에 이상이 생겼거나 배터리 등 부품 교환이 필요하다면 정식 업체를 찾아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순토 AS는 해외의 순토 지사에 수리 서비스를 요청하고 직접 물품을 보내 서비스 받는 방법, 그리고 국내 순토 AS 매장이나 백화점 판매처 등을 통해 서비스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외 AS 시에는 각 나라 지사별로 요구되는 양식과 수리 맡길 내용을 적어 동봉한 뒤 국제우편으로 발송하면 되고, 국내 AS 시에는 테코, 아머스포츠 코리아 A/S 센터 등의 공인 업체에 직접 방문하여 문제 상황을 해결하면 될 것입니다.

 

 

 

 

어두운-그림-위에-제목이-적혀있다.
순토 사용법, A/S

현재 자리한 곳의 높이와 깊이, 변화무쌍한 날씨 변화, 방향, 활동량 등의 데이터는 감각만으로는 파악하기 힘들기에 이에 특성화된 스마트워치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SUUNTO 시계 구매하여 이용하고 계신 분들 또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제품별 기능을 사용 설명서를 가이드 삼아 둘러보고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더보기

세이코 시계 서비스센터 위치, 수리 절차

 

세이코 시계 서비스센터 위치, 수리 절차

예물 시계나 콜렉션 수집 등의 이유로 고가의 시계를 구입한 뒤 오랜만에 실제 착용했을 때 문제가 발견된다면 크게 당황하게 됩니다. 다행히도 SEIKO 제품은 세이코 시계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jujuland.tistory.com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BEST (종류별)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BEST (종류별)

생일이나 기념일, 또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날에 간단한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남성 선물의 경우 지갑, 시계, 벨트 등 실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몇몇 제품군이 언제나 인기가 많

jujuland.tistory.com

로드자전거 브랜드 순위

 

로드자전거 브랜드 순위

가장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이동수단은 역시 자전거가 아닐까 합니다. 자전거 이용 인구가 늘어나며 공용 자전거를 비롯하여 다양한 자전거가 시중에 나와있는데, 종류와 특성이 다양해지면

jujula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