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BEST (종류별)

LIFE|2020. 1. 29. 18:24
반응형


생일이나 기념일, 또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날에 간단한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남성 선물의 경우 지갑, 시계, 벨트 등 실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몇몇 제품군이 언제나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같은 제품군이라 하더라도 트렌드와 시기에 따라 인기있는 상품 및 브랜드는 매년 달라집니다. 선물 또는 직접 구매에 앞서 지갑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을 위해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BEST



지갑 종류는 반지갑, 중지갑, 장지갑, 그리고 머니클립과 카드지갑 등으로 구분됩니다. 용도에 따라 동전지갑이나 명함지갑 등도 존재하는데 본 포스팅에서는 가장 간단한 분류인 반지갑/중지갑/장지갑으로 나누어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브랜드 상품과 해외 직구로 구매 가능한 상품, 명품 제품까지 모두 포함한 순위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데이터는 국내 유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네이버 포털의 클릭량을 반영한 순위라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또한 순위는 시점에 따라 계속 변화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중 반지갑 인기브랜드입니다. 1위는 구찌, 2위는 몽블랑, 3위는 루이까또즈이며 이어서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루이비통, 닥스, 고야드, 살바토레페라가모, 헤지스, 폴스미스, 에르메스, 메종마르지엘라, 타미힐피거, 코치, 빈폴ACC, 생로랑, 버버리, 톰브라운, 발렌시아가 순서입니다.





전반적으로 남성 지갑은 검은색, 회색, 남색, 갈색 등 차분한 색의 제품들이 무난하게 인기이며 구찌, 고야드, 루이비통 등은 특유의 마크나 로고가 패턴으로 입혀진 제품들도 인기입니다. 가장 인기 많은 브랜드인 구찌의 경우 상품 구매 시 30만원 이상을 예산으로 잡으셔야 하겠습니다.





이어서 이번에는 중지갑 형태의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입니다. 1위는 닥스, 2위는 빈폴ACC, 3위는 루이까또즈이며 이어서 빈폴, 루이비통, 헤지스, 메트로시티, 살바토레페라가모, 고야드, 프라다, 몽블랑, 피에르가르뎅,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메종마르지엘라, 에르메스, 폴스미스, 질스튜어트, 브루노말리 순서로 랭킹이 정리됩니다.




   


중지갑은 2번 또는 3번 접는 형태이며 중간에 카드 홀더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두께가 두툼한 제품들도 많습니다. 1위로 정리된 닥스 중지갑의 경우 로고나 특유의 문양이 작게 들어간 갈색, 검은색 등의 가죽 중지갑 제품이 인기이며 10만원 이하의 제품들도 인기있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남자 지갑 브랜드 순이 중 장지갑 종류의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위는 다시 구찌, 2위는 몽블랑, 3위는 루이비통 순서이며 이어서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루이까또즈, 에르메스, 닥스, 살바토레페라가모, 헤지스, MCM, 발리, 고야드, 메트로시티, 폴스미스, 메종마르지엘라, 벨루티, 빈폴ACC, 생로랑, 코치 순서입니다.




 

여전히 가방을 가지고 다니지 않고 양복 뒷주머니나 자켓에 지갑을 넣고 사용하는 남성들이 많지만 패션소품으로 장지갑을 이용하는 남성들도 늘었습니다. 때문에 장지갑은 패턴이나 디자인이 비교적 더 들어간 제품들도 인기입니다. 구찌 장지갑의 경우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진 장지갑이나 금장 로고가 박힌 제품, 뱀/독수리/호랑이 등이 그려진 제품, 초록색과 빨간색의 구찌 시그니처 라인이 들어간 제품 등도 인기입니다.





반지갑, 중지갑, 장지갑을 모두 종합한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는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구찌, 몽블랑, 루이까또즈, 프라다, 보테가베네타가 상위권 순위에 지속적으로 올라있으며 루이비통, 닥스, 살바토레페라가모, 고야드, 헤지스, 에르메스, 폴스미스, 메종마르지엘라, 빈폴ACC, 타미힐피거, 코치, 생로랑, 버버리, 발리, 톰브라운으로 이어집니다.


사용할 사람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브랜드의 지갑 제품을 선택하여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하는 선물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