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ONLINE|2019. 7. 16. 11:00
반응형


학교나 공공기관 등에서 번호를 매겨서 주는 엄숙한 문서였던 상장이 이제는 개인적인 의미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연인간 이벤트에도 사용되고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에도 사용되고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반 아이들에게 방학 전후 선생님이 마음으로 주는 인사에도 사용됩니다. 이처럼 상장이 사용되는 상황이 많아지면서 상장 양식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상장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몇 개 준비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장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상장 양식을 구분하는 기준은 상장 테두리입니다. 양식 자체에 테두리가 디자인으로 들어가있는 경우와 양식에는 테두리가 없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유아, 어린이 등에게 기념으로 주는 상장은 양식 자체에 테두리가 들어간 것도 문제 없겠지만 부모님께 드리는 상장이나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기념으로 주는 상장 등은 상장의 퀄리티를 위해 테두리가 없는 양식을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용지 자체에 금박 테두리가 있는 것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1) 테두리 없는 상장 양식 hwp




먼저 테두리가 없는 상장 양식 hwp 파일입니다. 실제로 학교 등에서 상장을 수여하는 듯한 폰트와 구성의 기본 상장입니다. 상단에 [제 2019-17호]와 같이 상장 번호를 입력하고 상장의 이름과 내용을 마음대로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장 양식 hwp 첨부파일은 상단에 올려두겠습니다.





내용을 입력한 뒤 상장 테두리가 있는 출력 용지 위에 여백과 길이를 맞춰 프린트하면 위와 같이 상장 형태를 갖춘 문서를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테두리와 상장 내용이 겹치지 않는지 반드시 테스트 후 프린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테두리 있는 상장 양식 hwp




다음은 테두리 있는 상장 양식 hwp 파일입니다. 실제 상장과는 다른 양식이므로 성인보다는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상장을 만들 때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을 열고, [온라인 서식 문서 내려받기]를 클릭한 후 검색창에 [상장]을 입력하면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한 상장 양식이 검색됩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따로 상장 양식 hwp 파일도 하단에 첨부하겠습니다.







디자인과 폰트가 모두 들어가 있으나 유치원이나 선생님의 특성에 따라 적절히 변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로형 상장과 가로형 상장 양식이 섞여있으므로 프린트 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위 상장 양식도 첨부파일로 개별 업로드 해두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