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료 다운 받기 (Adobe Photoshop)

ONLINE|2019. 7. 15. 18:02
반응형


대체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자유도와 안정성이 가장 높은 사진 편집 및 그림 그리기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것은 여전히 어도비 포토샵(Photoshop)입니다.


개인 작업이나 업무적 목적으로 포토샵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PC에 이미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문제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새로 다운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포토샵은 기본적으로 유료 구매가 필요한 프로그램이지만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토샵 무료 다운 받기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포토샵 CS2 무료 배포



기존 어도비에서는 포토샵 CS2 무료 배포 지원을 하기도 했습니다. CS2는 오래된 버전이기는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최신 버전과도 호환되고 기능 상 오류도 없었으며 또한 다운로드 후 제한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CS2 무료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더 이상 무료 배포를 지원하고 있지 않다는 점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샵 무료 다운 받기



포토샵은 유독 크랙이나 불법 파일 또는 가짜 파일이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때문에 개인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거래되는 파일을 사용할 시에는 컴퓨터가 악성코드에 감염되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우려가 높으며 실제로 설치가 가능하다 하더라도 안정성이 부족하거나 불법 사용으로 추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무료다운 시에도 가장 안전한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포토샵 다운 받기 (어도비코리아)

https://www.adobe.com/kr/products/photoshop.html


본격적인 포토샵 무료 다운 로드 및 사용 방법입니다. 우선 네이버, 구글 등의 검색엔진에서 [포토샵] 검색 후 어도비 코리아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혹은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도 사이트로 곧장 이동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첫 화면에서 상단 우측의 [무료 체험판]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7일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는 SW들이 옵션으로 나타납니다. 기업 유저나 학생 및 교사 유저라면 상단의 [기업], [학생 및 교사] 탭을 누릅니다.


무료 체험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포토그래피 플랜(라이트룸+포토샵), 포토샵 단일 제품, Creative Cloud 모든 앱(포토샵, 인디자인, 라이트룸, 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레이터 등)이 해당하며 포토샵 무료 다운 및 설치만 원하는 경우 포토샵 [무료로 체험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첫 단계에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ID처럼 사용되며 신규 가입자는 이메일 입력 후, 최종 단계에서 구매 후 비밀번호 설정까지 하게 됩니다. 또한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 등 필수 동의 사항에 체크한 후 [계속] 버튼을 누르면 포토샵 무료 다운 받기 진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어서 위와 같이 신용카드 정보를 기입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카드 번호, 만료시점, 보안코드, 이름, 국가를 설정하고 [무료 체험기간 시작] 버튼을 누르면 0원 구매와 더불어 포토샵 무료 다운이 가능합니다.


사용 기간은 구매 당일부터 일주일 간이며, 7일 이후에는 한달 2만4천원의 비용이 지불되기 때문에 지불을 원하지 않는다면 포토샵 무료체험 기간 내 계정관리 메뉴에서 구독을 취소하셔야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후에는 체험판도 일반 버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행 시 남은 체험판 사용 기간이 표시된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무료 체험판 사용 후 유료 라이선스를 구매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포토샵은 월별 사용 및 구매도 가능하고 한번에 1년치 금액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