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이월상품 구매

LIFE|2020. 5. 7. 21:24
반응형


골프를 즐기는 연령과 목적이 다양해지면서 골프웨어 또한 패션의 한 분야로 다양한 디자인과 특성의 옷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부담되거나 구매할 때를 놓치는 경우도 흔한데 이럴 때는 지난 시즌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할인 폭이 기존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골프웨어 이월상품 구매 팁을 몇 가지 나열해보겠습니다.



  골프웨어 이월상품 구매



기본적으로 이월상품은 사이즈나 색상의 선택 폭이 다양하지 않고 물량 또한 매우 제한적입니다. 또한 체형에 잘 맞는지 직접 입어보고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처를 포함하여 네 가지 경우로 나누어 적어보겠습니다.



1) 상설할인매장


가장 대표적인 골프웨어 이월상품 구매처가 아닐까 합니다. 상설할인매장은 외곽에 주로 위치해있는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광주 롯데 아울렛 등 다양합니다.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가기

https://www.premiumoutlets.co.kr/yeoju/store_centermap


오프라인 상설할인배장 방문 전에 온라인으로 입점 브랜드와 세일,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살피고 가는 것이 추천됩니다. 매장마다 입점 브랜드가 다르며 기간별 이벤트도 계속해서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이를 테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타이틀리스트, 핑, 파리게이츠, 나이키골프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 부산 롯데 아울렛에는 와이드앵글, 캘러웨이, 핑, 타이틀리스트, 루이까스텔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선호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지 미리 확인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백화점



다음은 백화점입니다. 각 백화점에서도 행사장을 통해 골프웨어 이월상품을 판매하기도 하며 시즌별로 할인 폭이 큰 세일을 진행하는데 이에 맞춰 이월상품 또는 신상품을 구매하면 좋습니다. 연말, 연초, 가정의달인 5월 세일이 많이 진행되는 편이며 황금연휴 이전이나 기업별로 창사 50주년 등을 기념하는 세일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백화점에 따라 정기 세일 기간은 다른데, 롯데백화점의 경우 1/4/7/10/12월에 정기 세일을 진행하는 식입니다.




3) 브랜드 공식 쇼핑몰



※ 언더아머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https://www.underarmour.co.kr/ko-kr/midseason-sale/%EA%B3%A8%ED%94%84/


의외로, 각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는게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구매 방법일 때도 많습니다. 각 브랜드는 시즌이 지난 골프웨어 이월상품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곤 하는데 오프라인에서 찾아볼 수 없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있고 매장에 재고가 없는 상품이 온라인에는 있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 혜택이나 적립 등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4) 온라인 쇼핑 사이트



※ 한성몰 바로가기

http://www.hansungmall.net/


골프웨어 이월상품 또는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도 몇 군데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한성몰입니다. 올포유, 레노마골프, 캘러웨이 등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골프웨어 이외의 일반 의류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 크리스몰 바로가기

http://www.creasmall.co.kr/


핑, 팬텀, 파리게이츠 등의 골프의류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인 크리스몰을 통해서도 골프웨어 이월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스빈다. 자체적으로 아울렛을 만들어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의류, 모자, 장갑, 토시 등의 상품을 2천개 이상 판매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체스 스포츠 바로가기

http://ches.co.kr/


체스 스포츠 사이트에서는 일반적인 골프웨어 외에 골프 이너웨어와 모자, 액세서리, 기타 용품 등도 판매하여 다른 스포츠웨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보다는 중저가 브랜드 또는 브랜드가 없는 제품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히려 디자인이 다양하고 착용샷도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쇼핑몰이 있으므로 자신에게 편한 방법을 활용하여 골프웨어 이월상품 및 신제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