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 순위 및 추천

LIFE|2020. 5. 3. 23:31
반응형


과거와 달리, 이제는 마실 물을 끓여서 먹는 가정이 크게 줄었습니다. 보리차나 결명자를 끓여서 마시기보다는 생수를 구입하거나 정수기로 물을 먹는 가정이 많습니다. 때문에 생수와 정수기 구입 중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격 및 관리 측면에서 정수기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흔합니다. 이런 경우 정수기의 구입이 아닌 렌탈이 방법이 될 수 있는데, 어떤 제품들이 인기인지 정수기 렌탈 순위 그리고 각각의 추천 제품도 살펴보겠습니다.

 


  정수기 선택 기준



우선, 어떤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기준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월 렌탈료는 기본이며 제품의 크기와 소음, 월 전기세 그리고 기능을 고려하면 됩니다. 냉정수기, 냉온정수기는 물론 얼음이 나오거나 탄산수를 만들거나 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등의 부가기능이 있는 제품도 있으며 전문가의 방문 없이 필터 자가 교체나 셀프 저수조 청소가 가능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또한 월별 기간별로 달라지는 가격 프로모션과 사은품, 이벤트, 제휴카드 등의 추가 혜택도 살피셔야 합니다. 각 정수기 브랜드들은 기간별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변경하기 때문에 같은 브랜드의 같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신청 시기와 신청 경로에 따라 실제로 받는 혜택은 달라집니다. 이러한 선택 기준과 아래의 정수기 렌탈 순위를 함께 고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정수기 렌탈 순위 및 추천




정수기 렌탈 순위 1위는 코웨이(Coway)입니다. 코웨이는 사무용, 가정용 정수기 판매와 렌탈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인지도 또한 매우 높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가격은 등록비+월 렌탈료로 이루어지며 신규 고객은 물론 재구매 고객을 위한 렌탈등록비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렌탈비 선납 시 할인 혜택이 더해지며 깔끔한 화이트, 실버 톤의 정수기에 자체 개발 시루 필터가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마음 놓고 마시기 좋은 깨끗한 물과 투명하고 강도 높은 얼음으로 사계절 모두 유용합니다.





정수기 렌탈 순위, 다음은 쿠쿠(CUCKOO)입니다. 쿠쿠는 후발 주자로 시작했지만 직수정수기인 인앤아웃 시리즈의 인기로 시장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앤아웃 시리즈는 물이 튀지않는 무빙코크와 전기분해 자동 살균, 원터치 필터교체 시스템, 1년에 한번씩 진행되는 직수관 교체, 그리고 작은 크기로 인해 1인 가구에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비데나 공기청정기 등 다른 쿠쿠 렌탈 제품과 함께 이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정수기 렌탈 순위는 SK매직입니다. SK매직은 쿠쿠와 마찬가지로 직수정수기 시장에서 특히 훌륭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2~3위를 엎치락뒤치락 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의 직수정수기 올인원 시리즈는 물이 흘러가는 수로가 전체 스테인리스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냉수/정수/온수/조리수가 모두 직수 시스템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외에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렌탈료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으며 제품에 따라 설치비와 등록비 면제도 가능합니다.

 



정수기 렌탈 순위, 이어서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소비자 충성도 1위인 LG퓨리케어 정수기입니다. LG퓨리케어 정수기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국내 최초 전문가가 3개월마다 방문하여 내부까지 관리하는 인사이드 클리닝 서비스 등의 토탈케어 서비스 등의 케어 서비스가 특히 인기입니다. 더불어 물이 나오는 위치를 국내최초로 상하좌우 조절할 수 있는 무빙 출수탭, 컵낮이에 맞춰 자동으로 높이를 감지하는 컵 센싱 등의 기술력까지 제품에 더해져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청호나이스입니다. 청호나이스의 최신 제품은 정수와 직수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정수 시스템을 이용하여 필요에 따라 각각 적합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RO멤브레인 필터를 이용한 정수는 마시는 물로 사용하고, 나노직수는 채소를 씻거나 과일을 헹구는 등 생활에서 사용하는 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얼음정수기의 개념을 처음 개발한 청호나이스의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와 더불어 렌탈료 이외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정수기 렌탈 순위 브랜드는 퓨리얼(Pureal)입니다. 퓨리얼 정수기는 퓨온(PU:ON)이라는 명칭으로 판매 중인데 앞서 소개한 브랜드들과는 달리 필터 전문 기업에서 만든 정수기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6중 필터링으로 미세 잔여물까지 없애 깨끗한 물맛을 느낄 수 있고 전문가의 방문 필요 없이, 집에서 셀프로 필터를 10초면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무전원으로 전기세가 들지 않고, 일시불 구조로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때문에 엄연히 ‘렌탈’은 아니지만 함께 고려해볼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외에도 교원 웰스, 루헨스, 바디프렌드, 암웨이 현대 등 정수기 렌탈 순위에 올라있는 브랜드들은 다양하며 1인가구나 좁은 가정에서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정수기도 있습니다. 미니정수기로는 브리타, BWT, 필립스 등의 브랜드가 인기입니다. 이처럼 정수기 렌탈/구입 시 고려해볼 수 있는 사항은 다양하므로 다각도로 살펴보고 결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