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가격,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

LIFE|2022. 1. 27. 23:50
반응형

매달 발생하는 고정 지출을 계산할 때 이제 OTT도 잊지 않아야 합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 영화/드라마 및 예능 방송 OTT 서비스 이용자가 여전히 매우 많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라프텔(Laftel) 이용도 고려해볼 수 있을 텐데 멤버십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라프텔 가격 정보 및 무료 체험 내용 정리해보겠습니다.

 

 

 

 

  라프텔 멤버십 요금

구분 베이직 멤버십 프리미엄 멤버십
요금 9,900원 14,900원
동시접속 가능 기기 1대 4대

라프텔에 가입하면 서비스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광고 없이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TV 어플이나 구글 크롬캐스르를 통해 모바일이나 PC를 넘어 보다 큰 화면으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라프텔 멤버십은 두 가지인데 1인만 이용 가능한 베이직 멤버십, 그리고 프로필을 4개 만들어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 및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멤버십이 이에 해당합니다. 라프텔 베이직 멤버십의 가격은 월 9,900원, 프리미엄 멤버십의 가격은 14,900원이며 이용 중 다른 멤버십으로 전환하는 것도 물론 가능합니다.

 

 

 

 

  멤버십 결제 방법

라프텔 멤버십은 회원가입 후 결제 방식을 선택한 후 매월 같은 날 자동으로 금액이 결제되도록 정기결제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정기결제 방식이 불편하다면 멤버십 3개월 분을 한번에 구매하는 등 바우처를 별도 구입하여 등록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구매하여 작품 대여, 소장 등에 이용할 수도 있으므로 본인이 주로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 방식과 감상하려는 작품의 특징에 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프텔 멤버십 무료 체험

라프텔-멤버십-무료체험-시작하기
라프텔 멤버십 무료체험

 

 

※ 라프텔 홈페이지

https://laftel.net/

 

기존에 라프텔 멤버십을 한번도 이용해본 적이 없다면 한 달간 무료 서비스 체험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홈페이지의 [멤버십] 메뉴로 이동하면 라프텔 멤버십 한 달 무료체험 신청 버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 또는 프리미엄 멤버십을 택하여 한달 무료 체험이 가능한데 신청일부터 즉시, FHD(1080p) 화질로 여러 디바이스에서 한달 동안 원하는 작품을 자유롭게 볼 수 있게 됩니다.

 

무료체험이기 때문에 결제 비용은 0원이지만, 결제 방식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하는 경우 정책에 따라 무료가 아닌 100원을 지불하여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 달의 라프텔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고, 두번째 달부터는 신청한 요금제에 따라 9,900원 또는 14,900원의 라프텔 가격이 자동 결제됩니다. 한달 무료체험 서비스만 이용하고 싶다면 자동결제가 되지 않도록 무료체험 기간 중 [내 멤버십 관리] 메뉴에서 구독 해지를 신청해두어야 합니다.

 

 

 

 

  라프텔 TV 연결하기

1) TV앱

큰화면으로 애니메이션을 즐기고 싶은 경우의 연결 방법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 또는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자 중 스마트TV를 보유하고 있다면 쉽게 TV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때 이용 가능한 TV는 국내 판매 제품 중 안드로이드TV(5.0 롤리팝 이상), 2016년형 이상 LG 스마트TV(web OS 3.0 이상), 2017년형 이상 삼성 스마트TV(타이젠 3.0 이상)이라고 합니다. 라프텔 어플을 다운받고 로그인 코드를 입력하여 TV에서도 계정을 계속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크롬캐스트

스마트TV를 이용하고 있지 않다면 크롬캐스트를 통해 TV화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캐스트를 구입하여 장착하고 [Google Home] 어플로 기본 세팅을 마친 뒤 라프텔 어플로 보고싶은 애니메이션을 실행하고, 화면을 크롬캐스트를 통해 TV 화면으로 전송하면 됩니다.

 

간혹 연결 오류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러한 경우 캐시를 삭제하거나 앱을 다시 설치하여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라프텔-로고-위에-글자가-적힌-썸네일
라프텔 멤버십, 무료체험

쉽고 안정적으로, 그리고 합법적인 방식으로 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이미 라프텔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직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최초 1회 가능한 멤버십 무료 체험을, 다시 이용해보고 싶다면 정기결제 또는 바우처 구독권 및 포인트 유료 결제를 통해 서비스를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왓챠플레이 가격, 동시접속

 

왓챠플레이 가격, 동시접속

‘휴식’이라는 말은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됩니다. 취미생활을 즐기거나 친구를 만나는 일이 휴식이 되기도 하지만 너무 많은 사회적 관계에서 지친 분들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집에서 혼자만

jujuland.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SPOTV NOW)

스포츠 경기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스포티비는 이미 익숙한 채널일 것입니다. KBO, KBL 등의 국내 경기부터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A, 챔피언스리그, UFC, NBA 등 다양한 경기를 방송하는 전

jujuland.tistory.com

넷플릭스 PC 다운로드, 컴퓨터로 보기

 

넷플릭스 PC 다운로드, 컴퓨터로 보기

오리지널 컨텐츠가 풍부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작품들도 들어오기 때문에 넷플릭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계속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하루 중 틈틈이 영상을

jujula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