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LIFE|2020. 8. 6. 21:19
반응형


멀리 갈 수 없을 때는 높이 가는 것이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높이 올라가 살던 곳을 내려다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분전환이 되곤 하는데 높은 건물에 올라가는 것과 달리 패러글라이딩을 통해 하늘 높이 올라가면 보다 가까이에서 자연을 느끼고 스릴과 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제한적인데, 오늘은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비행 체험 시간, 몸무게 및 나이 제한 등 관련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패러글라이딩 몸무게, 나이



패러글라이딩 체험 시에는 전문 강사와 함께 비행하게 됩니다. 안전한 비행을 위해서 정해진 몸무게 이하/이상인 경우에는 탑승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탑승 가능한 몸무게는 대략 17kg~120kg 사이입니다. 나이의 경우 별도의 제한이 없으므로 개인의 컨디션이나 건강 상태를 고려하게 됩니다. 미취학 아동이나 노년층도 안전 교육을 이수하고 여타 문제가 없다면 비행 가능합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단양 내에는 몇 개의 패러글라이딩 업체들이 각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오늘은 세 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대략의 시세와 방식은 비슷하므로 세 개의 업체 상품을 살펴보시면 감을 잡으실 수 있겠습니다.

가격 비교 및 이용 방법 안내 등에 참고할 임의 세 곳의 단양 패러글라이딩 업체는 [단양패러글라이딩], [패러에 반하다], [패러일번지]입니다. 




1) 단양 패러글라이딩(단양패러마을)



※ 단양 패러글라이딩 바로가기

http://www.dypara.com/


맨 처음 살펴볼 곳은 [단양 패러글라이딩] 입니다. 3,000평의 전용 활공장을 갖추고 있어 단독 사용이 가능하며 여러 예능, 드라마 등에서 촬영한 곳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으므로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은 코스 및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데, 기본 코스는 요금은 1인당 11만원입니다. 동영상 촬영 시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데 비행 전체 촬영은 22,000원, 2~3분 촬영 시에는 11,000원입니다. 총 소요시간은 60분, 그리고 그 중 비행 시간은 7~10분 정도입니다.





이번에는 보다 짜릿한 아트비행이 추가된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입니다. 활강 외에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아트비행이 추가되는 아트코스 요금은 1인당 13만원입니다. 총 소요시간 60분, 비행시간은 10분 내외로 동일합니다.





세번째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은 20만원입니다. 총 소요시간 90분, 비행시간 20분으로 앞선 비행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들며 높은 곳에서 활강하며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VIP 코스입니다. 해당 코스는 낮시간에만 예약 및 비행 가능합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마지막은 이벤트 코스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을 통해 생애 한번뿐인 프로포즈를 하려는 경우 선택할 수 있으며 1인당 요금은 35만원입니다. 공중에서 현수막을 읽을 수 있고, 착륙 시 꽃다발을 건네며 프로포즈 하는 방식입니다. 사진, 촬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오후 12시~5시 중에만 가능합니다.




2) 패러에반하다



※ 패러에반하다 바로가기

http://www.dypara.net/


두번째로 살펴볼 패러글라이딩 업체는 [패러에반하다]입니다. 단양 카페로 유명한 [카페산]과 함께 위치해 있어 관광이 편리하고, 애견과 함께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만 합니다. 총 다섯 가지의 다양한 비행 코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각각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행시간 5~7분 가량이 소요되는 기본 코스 비행은 주중 85,000원, 금/토/일은 95,0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일반 비행에 곡예 비행이 더해진 익스트림 롤러코스터 상품은 인당 11만원입니다. 스릴 넘치는 강렬한 비행코스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5~7분의 비행 시간이 짧게 느껴지신다면, 더 오래 하늘을 날 수 있는 프리미엄 힐링 코스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경우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은 인당 12만원이며 비행시간은 8~10분으로 늘어납니다.


조금 더 오래 비행하고 싶다면 VIP 상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15분 이상 비행할 수 있으며 전문 가이드의 안내로 자가조정도 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15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애견 동반 비행코스입니다. 앞서 살펴본 상품들에 2만원을 추가하면 강아지와 함께 하늘을 날아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홈페이지 예약 시 고프로 액션캠 활영을 함께 신청할 수도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패러일번지



※ 패러일번지 바로가기

http://www.para1.co.kr/


마지막으로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을 살펴볼 업체는 [패러일번지]입니다. 단양 명소 [카페 산]과의 제휴를 통해 커피 할인이 가능하며 총 여섯 개의 코스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가격 및 특징에 따라 적절한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가장 기본이 되는 비행코스인 노멀아트비행입니다. 주중요금 75,00원, 주말 및 공휴일요금 85,000원입니다. 5~7분 가량 비행하게 되며 편안하고 부드럽게 활강하므로 처음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분들이나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두번째는 익스트림비행입니다. 일반비행에 곡예비행이 더해진 형태로 5~10분 가량 비행하게 되며 가격은 12만원입니다.





세번째는 커플비행입니다. 커플이나 친구, 가족 등이 함께 비행할 수 있는 코스로 매우 근접한 위치에서 함께 비행하며 무전기로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네번째는 스페셜비행입니다. 다른 비행 코스에 비해 상승기류를 타고 15분 가량, 오래 비행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인당 15만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노멀패키지입니다. 패러글라이딩과 ATV를 연계한 상품으로 5~10분 가량 비행하고 ATV는 30분 가량 즐기게 됩니다. 주중 가격은 11만원, 주말 가격은 12만원입니다.





마지막 여섯번째 상품도 패키지입니다. 패러글라이딩 5~10분, 산악오토바이 30분을 이용하는 코스입니다. 단 패러글라이딩 이용 시 노멀 비행이 아닌 익스트림 비행이 적용되어 가격은 주중 13만원, 주말 14만원 수준입니다.





이상으로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을 임의의 세 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위 세 개의 업체를 포함하여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은 전반적으로 모두 비슷하며 코스 구성 또한 일반 비행/곡예 비행/이벤트 및 패키지 등으로 비슷합니다. 또한 각 업체는 펜션이나 게스트하우스, 카페, 액티비티 업체 등과 제휴를 맺어 각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꼼꼼히 확인하고 원하는 업체에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법건축물 양성화방법  (0) 2020.08.09
비대면 디지털 정부 일자리  (0) 2020.08.09
스쿨존 주정차 위반  (0) 2020.08.05
냉장고 물이새는현상  (0) 2020.08.02
칼림바 악보  (0) 2020.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