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지도 한글판 보기

LIFE|2020. 2. 13. 20:44
반응형


매년 해외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정보와 간소화된 절차 덕분에 해외 여행을 떠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두려워하는 사람이 적어졌고 일보다는 개인의 삶이 중시되는 현대의 문화 덕분일 것입니다. 특히 물가가 저렴하고 비행시간이 짧은 동남아 국가는 겨울에 찾아가기 좋고 여름에도 특유의 분위기를 느끼러 가는 분들이 많은데 그중 방콕, 치앙마이, 치앙라이, 카오야이 등 태국 여행을 앞둔 분들을 위해 태국지도 한글판 다운로드 및 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태국지도 한글판 보기



태국은 볼거리가 많고 여름나라만의 푸른 이미지와 전통을 지키는 엄숙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나라로 단기간 여행 시 포인트나 테마를 정해 계획을 짜야 아쉽지 않게 여행 가능한 나라입니다. 단 태국어는 별도로 학습하지 않은 사람은 읽기가 어렵기 때문에 영문판이나 한글판 지도가 있다면 도움이 되는데 관광 시 필요한 태국지도 한글판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태국지도 한글판 외에도 지역별 가이드북과 BTS/MRT 노선도 등의 자료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으며 여행, 비자 정보 등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입니다. 가장 정확한 최신 자료를 무료로 안전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 태국관광청 바로가기

http://www.visitthailand.or.kr/


검색이나 위 바로가기를 통해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어서 상단 메뉴 중 우측의 [트래블라이브러리] – [기타여행자료] 메뉴로 접속합니다.





다양한 자료 중 [태국 지도 파일]이라고 적혀있는 파일을 클릭하고 [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웹에서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태국 전체 지역이 표기된 태국 전도와 방복, 푸켓, 파타야, 깐짜나부리, 치앙마이 등의 각 지역 지도가 한글판으로 제작된 자료입니다. 가장 최신 버전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태국지도 한글판 보기 실행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지도에는 각 지역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이동 방법, 주요 관광명소, 유명 레스토랑, 쇼핑 등에 대한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지도는 한글과 영문이 함께 표기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태국지도 한글판 중 전체가 아닌 일부 지역만 필요하신 분들은 동일 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일부 지역의 한글지도만 선택하여 다운 및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푸켓, 사무이, 끄라비, 파타야, 꼬창, 아유타야, 방콕, 깐짜나부리 등 해당 지역만 정리된 태국지도 한글판 버전을 조회 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 라이브러리] – [e북]을 선택하면 태국 남부/북부/중서부/동부 지역의 개정판 가이드북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북은 모두 한글판이며 이 외의 다른 e북은 영문과 혼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e북이기 때문에 웹상에서 직접 열어 책처럼 넘겨볼 수 있으며 저장 및 프린트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태국을 찾는 한국 여행자를 위한 기본 여행정보, 필수 태국어, 화폐, 공휴일, 축제, 전압, 환전, 여행 안전경보 등 모든 정보가 태국 관광청 홈페이지 내에 마련되어 있으므로 태국 여행을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태국지도 한글판 보기 및 다운로드는 무론 다른 정보들도 얻어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