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로그인, 시청 방법

LIFE|2022. 2. 5. 23:43
반응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네이버Pay를 통한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 외에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 무료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그중 TVING 다시보기도 포함되어 있는데,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로그인 및 시청, 업그레이드 방법 등을 직접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선택하기

티빙-서비스-선택하기
콘텐츠 변경 예약

먼저 티빙 무제한 이용 서비스를 선택해보겠습니다. 네이버 로그인 후 멤버십 결제 또는 첫달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메뉴로 접속하여 [디지털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았다면 디지털콘텐츠 이용현황이 체험팩으로 설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다음달 콘텐츠 변경예약] 글자를 터치합니다.

 

 

 

 

티빙-방송무제한-메뉴를-화살표가-가리키고-있다.
티빙 디지털 콘텐츠 종류

이어지는 화면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설정한 내용은 즉시 반영되지 않으며 이용권의 다음 회차 이용기간이 시작될 때 함께 반영됩니다. 언제부터 적용되는지 시작 및 종료 시점은 설정 후 MY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용일 전 다른 서비스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업그레이드

기본 혜택 화질 동시접속 인원 이용 가능 기기
키즈, 방송 다시보기 720p HD화질 1명 PC, 모바일

네이버 멤버십을 통한 티빙 기본 혜택은 720p의 HD화질로 PC 및 스마트폰에서 방송 프로그램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단,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나 영화는 볼 수 없으며 2인 프로필 이상 동시접속은 불가능합니다. 혼자서만 이용 가능한 것입니다.

 

 

 

 

티빙-이용권-업그레이드-선택화면
티빙 업그레이드

 

 

이 때문에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하여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을 이용하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월 4,900원)에 3,000원을 추가하면 베이직, 6,000원을 추가하면 스탠다드, 9,000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모든 방송 720p HD화질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고, 스탠다드 이용권은 동시접속 최대 2인에 TV이용도 가능하며 화질은 1080p FHD가 지원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K 화질까지 지원되며 4인까지 동시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티빙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로그인, 시청 방법

티빙-로그인-화면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티빙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빙 어플을 다운받고 [시작하기]를 눌러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때 [네이버로 로그인]을 선택하고 멤버십 요금을 결제한 계정의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티빙-프로필-중-이용권-확인
나의 이용권 확인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환경설정 메뉴의 [나의 이용권]에 [방송 무제한(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라는 문구가 나타날 것입니다. 구매일, 이용기간, 변경 및 해지 등의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용권 업그레이드 등도 쉽게 가능합니다.

 

 

 

 

티빙-오리지널-및-일반-컨텐츠-재생화면
콘텐츠 재생 화면 비교

로그인 후 멤버십 연동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했다면 이제 여러가지 티빙 컨텐츠를 이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이용권으로 시청이 불가능한 컨텐츠를 선택하면 하단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는 안내와 버튼이 나타나며, 시청 가능한 컨텐츠를 선택하면 아무런 제한 없이 본방이 끝난 직후부터 시청이 즉시 가능해집니다.

 

이를 참고하여 시청 가능/불가능 컨텐츠를 확인하고 필요 시 업그레이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후 다운그레이드 또한 한달 단위로 가능합니다.

 

 

 

티빙-로고-위에-글자가-적힌-썸네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이용

월 4,900원, 1년치 한꺼번에 결제 시에는 월 3,900원의 요금으로 쇼핑 등의 여러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제휴를 통해 티빙 서비스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용해본 적이 없다면 첫달은 무료 체험이 가능하므로 로그인 후 쇼핑 적립과 디지털 콘텐츠 혜택까지 이용해보아도 좋겠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왓챠플레이 가격, 동시접속

 

왓챠플레이 가격, 동시접속

‘휴식’이라는 말은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됩니다. 취미생활을 즐기거나 친구를 만나는 일이 휴식이 되기도 하지만 너무 많은 사회적 관계에서 지친 분들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집에서 혼자만

jujuland.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한달 무료 (SPOTV NOW)

스포츠 경기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스포티비는 이미 익숙한 채널일 것입니다. KBO, KBL 등의 국내 경기부터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A, 챔피언스리그, UFC, NBA 등 다양한 경기를 방송하는 전

jujuland.tistory.com

라프텔 가격,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

 

라프텔 가격,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

매달 발생하는 고정 지출을 계산할 때 이제 OTT도 잊지 않아야 합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 영화/드라마 및 예능 방송 OTT 서비스 이용자가 여전히 매우 많습니다. 애니

jujula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