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할인매장

LIFE|2020. 9. 10. 22:37
반응형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날들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국내 여행마저도 쉽지 않은 지금, 안전한 방식으로 집 밖으로 나가고자 하는 분들이 캠핑을 방법으로 택하곤 합니다. 인파가 붐비지 않는 곳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으며 준비물만 모두 갖춘다면 미리 장소 예약을 할 필요 없이 언제든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캠핑은 초기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드는데, 캠핑용품의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이 때, 예산을 낮춰줄 캠핑용품 할인매장 몇 곳을 소개합니다.



  캠핑용품 할인매장



캠핑용품은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욱 안전합니다. 크기와 무게를 가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로, 세로 길이에 비해 높이를 가늠하지 못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이동을 고려하지 않고 무게는 생각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 모든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전국에는 다양한 캠핑용품 할인매장이 존재하는데, 각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매장을 제외하고 규모가 큰 캠핑용품 할인매장 몇 곳을 추천해봅니다. 순서는 무작위입니다.



1) 캠핑트렁크


맨 처음 소개할 매장은 [켐핑트렁크] 입니다. 중고캠핑용품 전문점으로 전국에 여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고품 외에도 신품도 구매 가능하며, 때때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높은 가격이 부담된다면 저렴하게 렌탈로 빌려쓰는 방법도 가능하므로 직접 매장 방문 후 원하는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캠핑트렁크 바로가기

https://camt.co.kr/


캠핑트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고속도로 나들목 또는 주차하기 편한 한적한 지역에 매장이 자리하고 있으므로 자가용을 가지고 방문하는 것이 편리하겠습니다.





캠핑트렁크 매장은 경기도 화성, 세종시, 충남 천안, 경북 김천, 경북 구미, 서울 동대문, 전남 순천, 경기도 포천, 경기도 고양, 광주 광산, 경기도 이천, 경기도 일산, 경기도 의왕, 경기도 김포, 대구 달서, 경기도 남양주, 강원도 춘천, 충북 청원, 경기도 하남, 인천 계양, 부산 동래, 강원도 원주, 경기도 안산, 경기도 수원, 울산 울주, 경기도 안성, 전북 전주, 제주, 경남 창원, 부산 강서 등 전국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추후 신규 개장하는 매장에 대한 정보는 직접 캠핑트렁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텐트, 캠핑 테이블과 의자, 화로, 의류, 버너, 의류, 공구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입뿐만 아니라 위탁판매도 가능합니다. 지역별 매장에 따라 취급품목이나 매장의 규모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고릴라캠핑



※ 고릴라캠핑 바로가기

http://www.gorillacamping.net/


두번째로 소개할 캠핑용품 할인매장은 [고릴라캠핑]입니다. 다양한 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중고품, 신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창고형의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30곳이 넘는 가맹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어 어느 지역에서든 쉽게 방문하실 수 있겠습니다.





고릴라캠핑은 강릉, 광명, 군포, 김포, 김해, 남양주, 대구, 인천송도, 성북, 성남, 수원, 용인, 원주, 인천, 울산, 장암, 전주, 창원, 천안, 하남, 춘천, 파주, 포항, 포천, 안산, 일산, 평택, 부산, 대전, 광주, 진주, 청주, 화성 등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추가로 개업하는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텐트, 테이블, 의자 등의 캠핑용품과 더불어 키즈 용품도 함께 판매되고 있는 매장도 많으며 용품 매입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게는 80%의 할인 혜택까지 얻으실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캠핑창고



※ 캠핑창고 바로가기

http://www.ccamping.co.kr/shop/


이어서 세번째로 소개할 캠핑용품 할인매장은 [캠핑창고]입니다. 오토캠핑 전문 샵으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운영하고 있어 필요에 맞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텐트, 타프, 매트, 코펠, 침낭, 난로, 가방, 테이블, 공구, 소품 등의 캠핑용품과 더불어 등산용품과 낚시용품도 취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핑창고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1264-6번지]를 주소로 하며 전주 월드컵경기장 하차 시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노우피크, 코베아, 콜맨 등 유명 브랜드 제품도 현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미리 사용해보거나 상담도 가능합니다.



4) 캠핑고래



※ 캠핑고래 바로가기

https://www.campinggorae.com/


다음으로 만나볼 곳은 [캠핑고래]입니다. 전국 45개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는데, 45개 지점에서의 대량 공동구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최대 4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 대형 텐트나 쉘터, 타프쉘, 주방 용품, 캠핑 소품, 키즈 용품 등을 한꺼번에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산, 광주, 부산, 대전, 진주, 김천구미, 안산 시흥, 양산, 안성, 청주, 광양, 울산, 하남, 창원, 인천, 김해, 수원 화성, 포항, 남영주, 경산, 안양, 경기 광주, 경주, 거제, 원주, 양주, 천안, 대구, 전주, 이천, 홍천, 용인, 부천, 제주, 김포 등에서 캠핑고래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롯데마트 구리점과 일부 메가마트 내에서도 캠핑고래 매장이 입정되어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전경은 위와 같은 분위기이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 외에 캠핑고래에서 운영하는 자체브랜드인 [WAHLE TAIL]의 제품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5) 캠핑큐



※ 캠핑큐 바로가기

http://campingq.com/


다섯번째로 소개할 캠핑용품 할인매장은 [캠핑큐]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코베아, 콜맨, 노스, 제드, 제로그램/MSR, 캠핑ABS, 자칼, 파세코, 헤이젠, 라이프, JEEP 등의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용품과 등산용품 등을 취급합니다.





캠핑큐는 김포에 자리하고 있는 매장으로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로 122]를 주소로 합니다. 건물을 단독 매장으로 활용하고 있어 전 층에서 다양한 캠핑용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도 저렴하게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상품, 브랜드별 상품을 조회하거나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얻으실 수 있으므로 근교에 사신다면 오프라인 매장을, 그렇지 않다면 온라인몰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6) 굿캠핑



※ 굿캠핑 바로가기

http://www.goodcamping.net/shop/


마지막으로 소개할 캠핑용품 할인매장은 [굿캠핑]입니다. 오토캠핑, 백패킹 관련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운영정입니다. 텐트, 화로대, 소파, 랜턴, 버너, 타프, 의자, 가방 등의 다양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전시품 등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세 곳이 운영중인데 [광명 직영점], [서울 직영점], [수원 본점]입니다. 광명점은 [경기 광명시 가학동 436-5]를 주소로 하며, 서울 직영점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555-2] 주소지에, 수원 본점은 [수원구 팔달구 인계동 977-2 1F]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직접 밤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굿캠핑 오프라인 매장은 위와 같은 모습이라고 합니다. 정돈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본 다음 구매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방문하여 물건을 확인할 수 있는 캠핑용품 할인매장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전국 곳곳에 우수한 캠핑용품 매장이 다양하므로 거주지에 따라 가까운 지역의 매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시간 국도 도로CCTV  (0) 2020.09.14
CBM 계산법, 자동 계산기  (0) 2020.09.13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0) 2020.09.09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  (0) 2020.09.05
예초기 나일론줄 교체방법  (0) 2020.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