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ONLINE|2020. 8. 10. 17:34
반응형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게임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추억의 게임이 되는 것이 오래된 게임의 매력이아닐까 합니다. 게다가 간단한고 단순한 게임 방법과 신규 유저와 고정 유저가 조화를 이룬다는 것도 고전 게임의 매력일 것입니다. 이러한 특성을 가진 게임 중 하나가 포트리스입니다.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포트리스 시리즈인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합니다.

 


  포트리스 게임 시리즈



포트리스는 1999년 시리즈를 시작하여 포트리스, 포트리스 2, 포트리스 3 패왕전, 포트리스 배틀로얄, 포트리스 2 블루 아케이드, 그리고 포트리스 2 레드 등 여러가지 시리즈로 나누어 그 역사를 계속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람이나 로봇 형태의 캐릭터가 아닌 탱크가 중심이 되는 게임으로 각도와 위치를 조정하여 포탄을 쏘는 단순한 방식으로, 가장 최근의 [포트리스 2 레드 포에버]는 2011년 03월 발표되었습니다.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포트리스는 현재 모바일과 PC에서 각각 즐길 수 있으며 본 포스팅에서는 PC 버전의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방법만 살펴보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크롬, 사파리 등의 브라우저가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것이 추천됩니다.





※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http://fortress2.wegames.net/


포트리스 2 레드는 코스모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이용가로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사이트 접속 후 좌측 하단의 [포트리스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페이지에서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설치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SITE 1]~[SITE 6] 중 한 곳을 골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근 업데이트 하지 않았거나, 게임 플레이 후 문제가 된다면 하단의 그래픽 드라이버도 각자 제조사에 맞춰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과정은 위와 같습니다. 유저가 별도로 설정할 것 없이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마법사를 따라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후에는 다시 공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D,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신규 회원가입하여 로그인을 먼저 진행한 다음, 상단의 [GAME START]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 2 레드 게임 방법 : PC




로그인 후 게임을 실행하면 기본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1)공지사항, 2)게임존, 3)서버 리스트 새로고침, 4)게임 종료의 기능을 나타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게임 존을 선택하고 이어서 게임 서버를 선택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은 캐논 서버 1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해당 서버 내에 접속한 인원과 개설되어 있는 게임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게임하고 싶은 방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열려있는 게임방이 없거나 접속하고 싶은 게임방이 없다면 하단의 [CREATE]를 클릭하여 직접 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승리를 위한 아이템을 구매할 때에는 상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격], [방어], [장비], [기타], [이벤트] 등으로 구분되어 있는 여러가지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가지고 있거나 획득한 아이템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내 캐릭터에 장착하는 일 모두 상점에서 가능합니다.




  포트리스 2 레드 게임 방법 : 모바일




포트리스 2 레드는 모바일 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작법은 PC 버전과 동일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직접 즐기면서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게임 방법도 확인 가능합니다.




  포트리스 계급표




다른 사람과 대전하거나 팀을 맺어 게임을 진행할 때, 또는 내 캐릭터를 육성시키고자 할 때에는 계급표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트리스 계급은 [해골] – [총알] – [미사일] – [별] – [메달] – [훈장] – [왕관] 순서로 높아지며 이용자 대비 인원 비율도 적어집니다. 이를 테면 전체 이용자를 100명으로 할 때 금왕관은 12명, 별왕관은 단 1명에게만 주어지는 계급입니다.





랭킹 메뉴를 통해 전체 서버를 통틀어 가장 실력이 우수한 최상위 유저 5명의 아이디와 프로필 등을 조회할 수 있으며 서버별 랭킹 최상위 5명의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처럼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방법과 화면 구성, 게임 방법, 포탄의 딜레이 계산법, 기타 게임 노하우 등이 홈페이지 내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원되지 않는 기능도 있으나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여러가지 메뉴를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