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ONLINE|2020. 7. 19. 19:44
반응형


누군가에게는 추억의 게임, 그리고 또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게임이기도 한 넥슨 [카트라이더]가 요즘 다시 인기입니다. 단순한 플레이 방법과 귀여운 캐릭터, 속도감 있는 화면과 최근 발매된 모바일 버전 게임까지, 다양한 인기 요소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아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보다 큰 화면으로 친구들과 함께 레이싱을 즐기고 싶다면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를 추천합니다.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이미 잘 알려져 있듯 카트라이더(KARTRIDER)게임은 넥슨(NEXON)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다운로드와 플레이가 가능하며, 일부 서비스나 아이템은 유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또한 넥슨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 다운로드 버튼을 찾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합니다.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이전에, 내 PC사양과 게임 최소사양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카트라이더 PC 게임은 윈도우 7/XP이상, 펜티엄4 3.0GHz이상, 메모리 2G, 비디오메모리 256MB이상의 3D 가속 기능 그래픽 카드, 2GB 이상의 하드디스크 용량, DirectX 9.0 이상의 조건을 권장 사양으로 합니다.





※ 넥슨 바로가기

https://www.nexon.com/


본격적인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경로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후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펼쳐줍니다.





메뉴의 [PC 게임] 탭 중에서 가나다순으로 정렬된 게임명 중 [카트라이더]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이후, 현재 프로모션중인 내용의 창이 한번 나타납니다. 대개 이 부분에서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방법을 놓치기 쉬운데, 우측 중반의 [X] 표시를 눌러 오버레이된 이미지를 종료합니다.





※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kart.nexon.com/


이제 넥슨 카트라이더 공식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관련 정보를 찾거나, 전적을 조회하거나, 랭킹을 조회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기타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도 가능한데, 우측의 로그인 박스 상단의 [게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어서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PC에 따라 다소 간의 차이가 있지만, 프로그램 다운로드에는 약 10분 가량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카트라이더exe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마법사를 시작합니다. 넥슨 게임매니저(NGM)의 설치 및 사용에 대한 내용을 읽고 [설치]를 클릭하여 동의한 뒤 설치 위치를 설정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다시 넥슨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플레이





카트라이더 PC버전을 즐기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넥슨 로그인 후 플레이 하거나, 2) 로그인 없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버튼을 클릭하고 [Nexon Game Manager 열기]를 클릭합니다.





게임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하단의 멀티플레이/싱글플레이/마이룸/상점/차고/클럽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단, 로그인 하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경우 라이더 스쿨과 멀티 플레이만 이용 가능하며 기록이 저장되지 않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오류




만약 게임 다운로드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제대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 내 [자료실] – [다운로드] 메뉴에 접속하여 게임 권장사양과 내 컴퓨터 사양을 비교하여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동일 페이지 하단에서 DirectX와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도 있으므로 오류 해결을 위해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통해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에러가 발생하거나 설치에 실패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 시에는 넥슨 고객센터를 통해 NGM 에러 해결 안내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트리스 2 레드 다운로드  (0) 2020.08.10
웹엑스 다운로드 (Cisco Webex)  (0) 2020.07.20
Advanced SystemCare 다운로드  (0) 2020.07.13
ai파일 보는방법  (0) 2020.06.21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0.0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