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LIFE|2020. 6. 15. 22:10
반응형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은 물론, 차를 외부에 주차해두시는 분들이라면 사계절 내내 차량 보호를 위해 자동차 햇빛가리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고온이나 자외선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함으로써 차량 손상을 막아 내구성을 높일 수 있고 차량 내부의 변색 등도 막을 수 있습니다. 현재 어떤 햇빛가리개 제품들이 인기인지,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 햇빛가리개 종류



자동차 햇빛가리개는 위치와 형태에 따라 몇 가지로 구분됩니다. 자동차 주차 시 전면/후면 유리창을 가려두는 [전면/후면 커버], 자동차 내부에서 블라인드나 커튼 형식으로 걸어두는 [좌측/우측 커버]가 대표적입니다. 이를 기준으로 몇 가지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1) 자동차 전면/후면 햇빛가리개


먼저 자동차 전면 또는 후면 유리창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자동차 햇빛가리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앞유리용, 뒷유리용으로 구분되며 차량 종류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차량 외부에서 씌우거나 차량 내부에서 자석으로 붙이거나 흡착해두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햇빛가리게 추천 제품, 첫번째는 아이엠듀(iamdue)의 차량용 햇빛가리개 [CSU70]입니다. 앞유리용, 뒷유리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적합한 크기의 제품을 골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블라인드형 제품으로, 창의 한 쪽에 설치해두고 필요할 때 펼쳐서 차량을 보호하시면 됩니다. 차량 유리창 폭에 맞게 직접 가위로 잘라 재단하면 되어 간편하고, 가격 또한 최저가 기준 1만원대 초반에 구매 가능합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은 씨앤티커머스 모던홀릭의 [차량용 햇빛 가리개]입니다. 승용차, SUV 등 전차종에 적용 가능하며, 흡착판으로 한쪽에 고정한 다음 블라인드를 쳐서 창문을 가리시면 됩니다. 알루미늄 소재로 햇빛을 반사하는 효과가 크고 구김이 덜합니다. 다크 그레이 색상이며 가격은 마찬가지로 1만원대 초반입니다.





전면, 후면 유리에 적용 가능한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 다음은 루젠의 [루젠 이중매트]입니다. 전 차종에 적용 가능하며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 UV 눈, 성에, 열기 등을 모두 막아주어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합니다.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것처럼 차량 바깥에 장착하여 앞유리나 뒷유리를 가리는 방식이며 유리 전체를 가리거나, 블랙박스 부분을 제외하고 가릴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만원대 중반입니다.




   


이어서 다음 제품도 차량 외부에서 전면/후면 유리를 가리는 형태의 햇빛가리개입니다. 킨톤(KINTON)의 제품이며 가경은 9천원대 후반입니다. 성에방지 커버, 햇빛 가리개. 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5중 구조로 방수에 강하고 오래 사용해도 내구성이 강합니다. 넉넉한 크기로 모든 차종에 사용이 가능하고 장착도 편리합니다. 앞유리 제품과 뒷유리 제품 별도로 모두 존재합니다.





전면/후면 유리창용 자동차 햇빛가리게 추천 제품, 마지막은 카늘(KaNeaul)의 제품입니다. 내부에 장학하여 사용하는 블라인드형 제품으로 강력한 흡착력과 우수한 고정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내부 손잡이가 가죽 소재이기 때문에 열로 데워진 차 안에서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크기는 두 종류로 구분되어 차량에 맞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대 후반입니다.




2) 자동차 좌측/우측 햇빛가리개



이번에는 자동차의 좌측/우측 창문을 가리는 햇빛가리개 추천입니다. 내부에 설치하여 그늘을 만드는 형태입니다. 추천 제품 첫번째는 시크릿커튼 차량용 햇빛가리개 [VIP-116]입니다. 수영복 원단이기도 한 고급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된 카 커튼으로, 블랙 또는 그레이 컬러를 선택 가능합니다. 창문 위, 아래에 끼워둔 다음 좌/우로 슬라이딩 하여 묶어둘 수 있습니다. 가격은 7천원대입니다.





두번째는 본투로드의 롤업 홀더 윈도우 썬블럭 [BI-1906131] 제품입니다. 창문에 고정으로 부착시켜두고 필요하지 않을때는 위쪽으로 말아 보관하면 됩니다. 사이드미러 부분은 가리지 않기 때문에 부착시킨 상태로 주행이 가능하며 메쉬 소재로 외부의 시야는 가리지만 차량 실내 온도는 사계절 모두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해줍니다. 가격은 2만원대 초반이며, SUV 차량 등은 차량에 따라 3열 창문가리개를 별도로 주문해야 합니다.


 



세번째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은 오토컴 롤 블라인드입니다. 자동차 좌/우측 창문에 설치해두는 블라인드 형태의 커튼으로 창문과 크기가 맞지 않는 부분은 사용자가 가위로 잘라내어 재단할 수 있습니다. 유리 윗부분에 고리를 걸어두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고 특별한 제한이 없습니다. 단 양면테이프로 접착하기도 하므로 여름철 야외주차 시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은 4천원대 초반입니다.





네번째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입니다. 포원의 햇빛가리개 제품으로, 전면 후면 유리용 제품이지만 좌측 우측 유리에도 모두 장착 가능합니다. 제품의 강화 자석을 창 가장자리에 붙여서 사용하는 방식이며 직경 1mm의 메쉬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3천원대 후반입니다.





마지막,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은 블루코드의 차량용커튼입니다. 레일을 창틀에 장착하고 커튼을 끼워서 좌우로 접어서 사용하는 방식의 커튼이며 60여 종의 차량에 적용 가능합니다. 암막효과가 있는 커튼으로 차량 보호와 안락한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차종별 맞춤 제작 제품이기 때문에 내 차에 딱 맞는 크기와 형태로 주문하여 깔끔한 부착과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4만원대 후반 수준입니다.


이상으로 총 열 개의 자동차 햇빛가리개 추천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 차량 자체의 안전을 위해 카커버, 카커튼을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 동행세일  (0) 2020.06.18
쿨매트 단점  (0) 2020.06.17
제모기 추천  (0) 2020.06.13
소화기 폐기방법  (0) 2020.06.11
열화상카메라 추천  (0) 2020.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