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택배 A/S

LIFE|2020. 5. 30. 23:29
반응형


기기를 구입할 때에는 종류에 상관 없이 우선은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를 상상하게 됩니다. 수리나 반품이 가능한지, 그 절차는 편리한지를 고려하다보면 국내산 브랜드 제품을 택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동차 블랙박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기기 고장이나 교환 등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센터를 찾거나 택배를 활용해야 하는데, 파인드라이브를 선택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위치와 A/S 접수 방법을 소개합니다.

 


  파인드라이브 A/S 택배 접수 방법



파인드라이브는 자동차 블랙박스는 물론 내비게이션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기기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에 500개 이상의 공식 대리점을 두고 있기도 합니다.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A/S 맡기는 것도 방법이지만, 직접 방문하기 어렵거나 거리가 멀다면 택배를 이용하여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이름, 연락처, 증상, 품목을 메모지에 적어 기기와 동봉하여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74 선텍시티 603호, 파인드라이브 A/S센터]로 보내면 되겠습니다.



구입일 1년 미만이면 택배비는 파인드라이브에서 지원하므로 택배는 착불로, 1년 이상이면 선불로 A/S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또한 제품 구입 후 1년간은 수리비용도 무료입니다.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고객과의 1:1 전화를 통해 내용 상담 후 A/S를 진행하며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4일 가량 소요된다고 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조회




※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조회

http://www.fine-drive.com/


조회를 위해서는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 중 [대리점]을 클릭하면 전국에 위치한 대리점 중 최우수 대리점, 공식 대리점, 공식 서비스 지정점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중 기기 A/S가 가능하면서 다른 서비스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명장 대리점은 전국 스무 곳입니다. 서울을 포함 경기, 인천, 전북, 충남, 부산, 대구 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도 기재되어 있으므로 지점별 영업 시간과 제공 서비스 등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파인드라이브는 물론, 파인뷰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대리점도 [공식 서비스 지정점]이라는 이름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서울, 경기, 대전, 광주 지역에 한정되어 있으며 총 다섯 곳입니다.





마지막은 공식 대리점입니다. 파인드라이브, 파인뷰 기기의 판매를 주로 진행하므로 서비스가 가능한지는 마찬가지로 방문 전 전화를 통해 세부 문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A/S 신청 시 주의사항




만약, 공식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설 업체에서 A/S를 진행하는 경우 이로 인한 피해를 보장하지 않으며 정상적인 수리 보증이나 품질보증 또한 불가능해집니다. 때문에 사설 업체보다는 공식 인증된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를 방문 또는 택배로 발송하여 A/S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기 A/S 신청 시에는 메모리카드에 저장되어 있는 개인 데이터는 별도로 백업해두어야 합니다. A/S 진행 시에는 백업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수리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활한 기기 이용을 위해서는 자료를 백업하여야 합니다.





더불어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발송 전에 기기를 리셋해보실 것도 권장됩니다. 50%의 문제는 기기를 초기화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해결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제품 매뉴얼 또는 공식 홈페이지의 조회를 통해 단말기 초기화(포맷)하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전에는 마찬가지로 자료를 별도로 백업해두시기를 추천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택배로 A/S 신청 시에는 파인뷰, 파인 드라이브의 공식 지정 택배사인 우체국택배를 신청하는 것이 보다 수월합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비용은 선불로 처리하여야 하며 반송되거나 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니 별도로 콜센터(1588-4458) 문의 후 진행하시면 안전하겠습니다.

 



만약 A/S 신청한 기기가 사용자의 과실로 고장났거나, 고장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장으로 판단하여 발송하였거나, 업그레이드 요청을 위해 발송한 것으로 밝혀진다면 구매 후 1년 이내라고 하더라도 택배비를 비롯한 수리비가 함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업그레이드는 셀프로 진행하고,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A/S 진행 상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조회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드자전거 브랜드 순위  (0) 2020.06.01
혈당측정기 추천  (0) 2020.05.31
제약회사 순위 : 국내, 세계  (0) 2020.05.28
해충 퇴치기 추천 BEST  (0) 2020.05.25
점봉산 곰배령 탐방예약  (0) 2020.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