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실시간 조회

ONLINE|2019. 9. 15. 20:50
반응형


건강한 취미생활을 즐기시려는 분들께 흔히 추천되는 취미가 바로 자전거입니다. 한강이나 도시를 달리는 경우도 많지만 도심을 떠나 강이나 산을 여행하는 MTB 자전거를 타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평지가 아닌 험준한 산지를 장시간 타는 일이 많기 때문에 MTB 자전거는 기술만큼이나 좋은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한데 선택이 어렵다면 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및 모델 순위 등을 참고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조회 방법을 오늘 몇 가지 소개합니다.

 


  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조회 방법



MTB(Mountain Terrain Bike)는 두툼한 타이어, 가볍고 튼튼한 프레임, 내구성 좋은 부품 및 장치를 특징으로 하며 가격은 10만원대부터 200만원 이상까지 폭이 넓습니다. 또한 크로스컨트리용 바이크, 올마운틴, 프리라이딩, 다운힐, 더트점프 등 라이딩하는 지형이나 난도에 따라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러한 특징에 맞춰 본인의 예산, 자전거의 소재와 종류 등을 고려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MTB 자전거 브랜드 및 모델을 참고하면 구매에 도움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1) 다나와 자전거



※ 다나와 바로가기

http://www.danawa.com/


맨 처음 소개할 사이트는 다나와입니다. 컴퓨터, 드론, 휴대폰, 게임기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이 외에도 다양한 물품들을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단순히 구매가 가능한 것 외에도 뉴스, 리뷰, 사용기, 칼럼, 후기, 중고거래 등의 정보가 다양합니다. 본 사이트에서 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조회를 위해서는 좌측 메뉴 [아웃도어/스포츠/골프] – [자전거/전동킥보드] – [자전거]를 클릭합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자전거 인기 순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브랜드명, 모델명 외에도 관련 기획전이나 기사, 사이트, 프레임, 기어, 바퀴 크기, 구동계, 권장신장 등의 정보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동계를 기준으로 입문용 MTB, 중급용 MTB, 상급용 MTB 추천도 제공합니다. 입문용으로는 시마노 알투스, 아세라, 알리비오, 데오레 / 스램 X3, X4, X5, X7이 추천되며 중급용으로는 시마노 SLX, XT / 스램 X7, X9, GX가 추천되고 상급용은 시마노 XTR / 스램 X0, XX가 추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자전거 구동계 등급표와 인기 MTB 브랜드 순위 / 모델 순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인기 MTB는 알톤 엔트리거 M600A, 엘파마 벤토르 V4000 2018년형, 엘파마 맥스 M675 2016년형, 엘파마 판타시아 S7 S8050 2017년형, 스타카토 팀 M3 2018년형 등이 추천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네이버/다음 쇼핑



다음은 포털 사이트의 [쇼핑] 페이지입니다. 가장 쉽고 빠르게 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실시간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MTB] 또는 [MTB 자전거]를 원하는 포털에서 검색하면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는 네이버 쇼핑의 결고 이미지로 상단의 광고 상품을 제외하고 순위를 확인하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기본 검색 시 [네이버쇼핑 랭킹순]의 정렬을 확인하게 되는데 이는 인기량 또는 판매량이 아닌 네이버 쇼핑 스토어, 검색어 및 카테고리 연관성과 선호도 등도 포함되어 있음을 참고하셔야 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페이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참고하실 만한 MTB 순위 리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외에 [베스트 100]을 통해 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인기브랜드를 일간/주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현시각 기준 MTB자전거 순위는 엘파마, 메리다, 스캇, 자이언트, 스페셜라이즈드, 알톤, 첼로, 스타카도, 삼천리자전거, 트렉 순서입니다. 20개의 순위를 제공하며 브랜드별 인기 모델도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쇼핑하우에서도 MTB 자전거 브랜드 순위 조회가 가능합니다. 검색 후 위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네이버와 유사하게 [쇼핑하우 랭킹순]으로 기본 정렬된다는 점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측에 별도로 [인기 브랜드 베스트]가 나열되므로 해당 항목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 기준 MTB 브랜드 순위는 알톤, 엘파마, 삼천리자전거, 스타카토, 메리다, 자이언트, 케이투바이크, 하운드, 예거, 아팔란치아 순서입니다.





다음 쇼핑하우도 네이버와 비슷하게 [인기상품 BEST 100] 조회가 가능하므로 자전거 인기 브랜드를 20개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MTB브랜드별 인기 모델도 추가 조회 가능합니다. 하지만 [MTB]가 아닌 [자전거] 전체 카테고리 전체에서 조회되므로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