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팜랜드 입장료, 할인 혜택

LIFE|2021. 4. 15. 23:03
반응형

 

이제는 자녀의 성적이나 지능적인 부분보다 정서 함양, 창의성 증진 등의 감성적인 부분에 집중하는 부모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숲, 갯벌, 체험 농장 등을 찾아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을 늘려주고자 하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동은 물론 어른에게도 자연, 동물과 함께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안성 팜랜드에서는 여러가지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방문해도 좋겠습니다. 자세한 안성 팜랜드 입장료와 할인정보, 체험 정보 등을 찾아보았습니다.

 

 

 

  안성 팜랜드 운영 시설


안성 팜랜드에는 실내/외 행사장, 중앙광장, 초지, 목장, 피크닉장, 승마장, 편의점, 식당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시설을 통해 방문객은 자전거/카트를 타거나, 소/양/토끼/새 등의 동물에게 먹이주기를 체험하거나, 승마를 진행하거나, 반려견과 놀이를 즐기거나 공연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방문 시기에 따라 일부 체험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안성 팜랜드 입장료 및 이용요금


팜랜드 이용 방식은 입장권을 구매하여 들어간 다음, 원하는 시설이나 체험을 선택하여 비용을 추가로 각각 지불하는 형태입니다. 입장하여 주변 경관을 둘러보며 산책하거나 간단한 식사만 해결할 수도 있고 여러 체험을 추천 코스대로 진행할 수도 있기 때문에 방문 전 계획을 세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안성팜랜드 홈페이지

http://www.nhasfarmland.com/

 

안성 팜랜드 입장료는 소인 1만원, 대인 12,000원입니다. 여기서 소인은 36개월 이상 ~ 만 18세까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36개월 미만 유아는 부모 동반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개월수 확인을 위해 의료보험증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빙서류가 현장에서 확인되어야만 합니다. 단, 단체 이용객은 예외입니다.

 

팜랜드 승마는 소인 15,000원, 대인 17,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입장 및 승마 이용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매할 수 있으므로 편의를 위해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해 두는 것도 유용하겠습니다.

 

 

 

 

이어서 각 체험별 이용요금입니다. 안성 팜랜드 입장료에 별개로 더하여 계산해야 합니다.

 

먼저 탑승체험입니다. 실제로 정해진 트랙을 3바퀴 도는 승마체험은 8천원입니다. 신장 90cm 이상만 탑승 가능하며 나이로는 36개월 이상 ~ 60세 이하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팜랜드 내 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전동자전거는 2~3인용은 30분에 12,000원, 4~6인용은 30분에 20,000원입니다. 카트는 체험장에서 안전교육을 받은 후 이용하게 되는데, 1인용은 15,000원, 2인용은 20,000원, 유아용은 5,000원입니다. 이 외에 회전목마, 미니바이킹, 기차 등 아이들이 탑승 가능한 놀이기구는 1종 3,000원, 3종 7,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기타 체험 요금은 건초주기/새모이주기/말먹이주기는 먹이 한 바구니에 1천원, 국궁 10발 활쏘기 체험은 5천원, 연날리기도 5천원입니다. 안전 등의 이유로 일부 체험은 시기, 계절, 상황에 따라 운영되지 않기도 합니다.

 

 

 

 

랜드 내 동물의 보호를 위해 반려동물은 일체 동반입장이 불가능하며 애견 동반을 희망할 시 애견파크 파라다이스독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드론, 자전거, 킥보드, 인라인 등의 탈 것이나 드론, 공 등의 놀이기구도 상호간의 안전을 위해 반입이 제한됩니다. 도시락은 반입 가능하나 수박 등의 껍질이 있는 과일은 제한됩니다.

 

기타 안성 팜랜드 입장료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단체 이용객 할인 등에 대한 질문, 이용에 대한 궁금증은 유선전화를 통해 물어보고 답변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안성 팜랜드 입장료 할인 혜택


 

기본 요금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안성팜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운영중인 안성 팜랜드 입장료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므로 꼭 확인하여 할인 혜택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를 테면, 임산부는 확인 후 할인이 적용되어 본인은 1,000원에 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안성 팜랜드 입장료가 기본 12,000원인 것을 고려하면 90% 이상이 할인되는 셈입니다.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정도라면 증빙 서류가 필요하지 않지만, 초기 임산부 등 겉으로 판단이 어려운 경우 증빙서류 제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국군장병은 유니폼 착용 시 무료로 팜랜드 입장이 가능하며 동반인도 최대 3인까지 5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소인 5천원, 대인 6천원에 팜 입장이 가능한 식입니다. 승마는 소인 7천원, 대인 8천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기타 할인 혜택이나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할인받을 수는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가 오는 날은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나이나 자격조건을 두지 않고, 모두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6월과 7월 그리고 눈 오는날은 제외입니다. 이처럼 비가 내린 날 팜랜드에 방문하였다면 매표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이미 매표하여 입장한 후 2시간 내에 비가 내린다면 초대권을 증정받게 된다고 합니다.

 

 

 

 

이용객이 적은 혹한기, 혹서기에는 모든 방문객에게 1만원 상당의 콘텐츠 이용 쿠폰이 제공됩니다. 현장 매표에 한해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쿠폰은 여러 체험장이나 시설에서 입장 당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티켓 1장당 쿠폰 1장을 지급하는 식입니다.

 

 

 

 

미리 온라인 사이트에서 입장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1,000원의 안성 팜랜드 입장료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모두에게 적용되는 혜택으로, 사이트 예매 후 현장의 [온라인 예매 전용발권기]에서 티켓을 발급받아 입장에 이용하면 됩니다.

 

 

 

 

다음 혜택은 안성, 평택에 거주지를 두고 있는 분들에게 적용되는 인근 지역 주민 우대입니다. 각각 3천원의 할인이 적용되는데 주소지가 확인되는 신분증(주민등록증 등)이 확인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동반인 제외, 본인에게만 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보다 세부적으로, 웅교리/신두리/정봉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언제나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거주지 확인 후 본인과 동반인 4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만 무료이므로 입장 후 시설 이용이나 체험을 위한 요금은 별도 지불하여야 합니다.

 

 

 

 

다음은 군인, 경찰, 소방대원, 자원봉사자, 조합원, 만 65세 이상 경로우대자에게 적용되는 입장료 할인 혜택입니다. 1인당 1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각 대상자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확인이 필수입니다. 동반인은 할인 제외되며 대상자 본인에게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국가유공자 고객은 국가유공자증 확인 후 본인 및 동반1인의 입장료가 50% 할인 적용됩니다. 여러 가지 할인 혜택에 해당한다면 할인 폭과 적용 요금을 확인한 뒤 가장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하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중복할인이 대체로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계속해서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는 소인 5천원, 대인 6천원에 팜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 후 시설 이용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는 본인에 한해 자격 확인 후 동일하게 입장료 50% 할인이 적용되어 소인 5천원, 대인 6천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또한 동일한 방식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본인의 생일 주간에 안성 팜랜드를 방문한 고객과 동반 1인도 50%의 요금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이나 주민등록등본 등 생년월일이 확인 가능한 자료를 현장에서 확인하고 팜 입장에 한해 절반의 요금만 적용됩니다.

 

 

 

 

이 외에 퍼스트빌리지 회원, 연계숙박시설 이용 고객, 파라다이스독 이용고객, 2개월 내 다시 찾은 재방문 고객에게는 안성 팜랜드 이용료 할인 또는 놀이기구 무료 이용권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모든 할인 혜택을 종합하면, 적어도 정가 대비 1천원 이상의 입장 요금 할인은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내역을 모두 면밀히 검토해보고 증빙 서류를 준비하거나 온라인/현장 예매 방식을 선택하는 등의 계획을 세워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