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오디오북 가격, 무료 체험 신청

LIFE|2022. 7. 17. 21:37
반응형

눈이 아닌 귀로 듣는 오디오북 서비스, 점점 더 많은 이용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윌라(Welaaa)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오디오북 서비스를 선택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윌라 가격, 멤버십 공유 인원, 무료 이용 방법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간략하게 짚어볼 예정이니 선택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윌라 멤버십 가격

윌라 멤버십은 개인 이용자를 위한 기본 멤버십과 기업 이용자를 위한 B2B 멤버십으로 구분됩니다. 이중 일반적으로 이용하게 되는 윌라 멤버십 가격은 월 9,900원입니다. 다른 구분 없이 9,900원의 단일 멤버십만 존재하며 가입 후에는 윌라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은 멤버십 가입자라 하더라도 구매 전용으로 이용해야 하므로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윌라 멤버십 무료 체험

현재 윌라 서비스는 멤버십 구독 이력이 없는 최초 이용자에게 한 달 간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 1개월 동안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1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9,900원의 윌라 이용 요금이 자동 결제됩니다. 만약 무료 체험만 하고 싶다면 유료 전환 이전에 즉, 구독 마지막날부터 최소 24시간 이내에 자동갱신을 해지하여야 합니다.

 

 

 

 

  윌라 가족 공유 서비스

윌라는 동시접속 개념으로 ‘가족 공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한 명 초대하여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반드시 가족이 아니어도, 친구나 지인을 가족회원으로 등록하여 멤버십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은 카톡, 문자, 이메일 등으로 발송할 수 있고 무료체험 기간 동안에도 발송 가능합니다. 가족 공유를 이용하면 2인이 월 9,900원의 가격으로 윌라를 이용하는 셈이므로 보다 합리적입니다.

 

 

 

 

  윌라 이용권 구매하기

윌라-무제한-멤버십-세-중류가-판매되고-있다.
윌라 멤버십 기간별 이용권

 

월 9,900원의 요금보다 저렴하게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디오북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윌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3개월, 6개월, 12개월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정상가 대비 5%, 10%, 15%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쿠폰함에 PIN 번호를 계정에 등록하여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동일하게 윌라 무제한 멤버십이 적용되어 오디오북, 클래스, 오리지널 컨텐츠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정기결제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 사용기한이 종료되면 이후 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월단위로 이용할 수 없어 멤버십의 해지는 자유롭지 않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정기결제가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 만큼 3개월/6개월/12개월 멤버십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도 알뜰한 윌라 이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윌라 회원가입 및 이용법

윌라-로그인-버튼을-화살표가-가리키고-있다.
윌라 오디오북 시작하기

윌라 회원가입은 안드로이드, iOS 어플 그리고 PC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신규 회원가입 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네이버, 카카오톡, 애플,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동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계정을 생성하고 신용카드/계좌 등의 자동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오디오북을 선택해 바로 청취하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이 아니어도 PC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족계정을 공유받기 위해서도 윌라 멤버십 가입은 필수이므로, 반드시 유료 회원으로 본인이 직접 결제하지 않더라도 계정은 필요하므로 가입하여 보유하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흐린-윌라-오디오북-로고-위에-제목이-적힌-썸네일
윌라 오디오북 가격, 무료 체험

이렇게 윌라 오디오북에 대해 다각도로 살펴보았습니다. 적막을 깨고 싶을 때, 글자보다는 전문 성우들의 연기가 담긴 목소리로 스토리를 듣고 싶을 때 윌라는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첫달 무료체험 후 유료 결제까지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더보기

스토리텔 가격, 동시접속 방법

 

스토리텔 가격, 동시접속 방법

운전 중에, 대중교통 이용 중에, 자기 전에 그리고 생활 곳곳에서 휴식이 필요한 순간 음악보다 오디오북을 선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눈으로 읽지 않고 귀로 듣고 즐길 수 있는 오디

jujuland.tistory.com

라프텔 가격,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

 

라프텔 가격,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

매달 발생하는 고정 지출을 계산할 때 이제 OTT도 잊지 않아야 합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 영화/드라마 및 예능 방송 OTT 서비스 이용자가 여전히 매우 많습니다. 애니

jujuland.tistory.com

스마일 클럽 연회비, 혜택, 한달 무료이용

 

스마일 클럽 연회비, 혜택, 한달 무료이용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의 개념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컨텐츠를 소비할 때 멤버십 회원이라면 일반 고객보다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G마켓과 옥션에 운영하는 멤버십 제도는

jujula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