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무선청소기 AS 접수, 고객센터
샤크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과 깔끔한 디자인 등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오프라인/온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사용 중 이상이 발생했다면 AS를 받아야 하는데, 샤크 무선청소기 AS 접수 방법 그리고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위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샤크 무선청소기 무상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샤크 청소기는 스팀청소기, 핸디청소기 등 여러가지 무선청소기 종류로 구분됩니다. 세부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샤크 무선청소기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의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때문에 구매 후 1년간 발생하는 제품의 하자, 이상, 고장은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할 필요 없이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1년의 무상보증기간 내일지라도 고객의 부주의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결함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AS 비용을 부담해야만 합니다.
* 샤크 AS 접수 전화번호
- 고객센터: 1644-9245
- 운영시간: 09:00~18:00
샤크는 현재 별도의 서비스센터를 공식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화로만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1644-9245]에 전화하여 사용 중인 제품, 고장 증상, 구입 시기를 담당자에게 접수하면 추후 택배로 AS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결함이거나 불량이라면 교환, 환불 등의 방법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해외구매 또는 병행수입 제품이거나 중고품을 구입한 경우에는 본사에서 직영으로 판매하는 제품임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정상적인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일이나 구매 내역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로 AS를 접수하기 어렵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검색 화면에서 [샤크]를 입력하면 샤크 공식 플러스친구와 고객센터 전용 플러스친구가 조회됩니다. 이중 [샤크닌자 고객센터]를 선택하면 카톡으로도 편하게 상담원과 1:1 대화를 나누며 AS 신청이나 고장 증상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부품 구입도 가능합니다.
* 샤크닌자 전국 매장 조회
※ 샤크닌자 홈페이지
샤크닌자
샤크닌자 공식 쇼핑몰 | 전세계적으로 2,000여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미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입니다. 청소기, 헤어, 주방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세요
sharkninja.co.kr
무선청소기, 드라이기,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그릴 등 샤크 닌자의 여러가지 가전 제품을 실물로 보고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샤크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에 100곳 이상 자리하고 있으며 현대 백화점, 더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AK플라자, 롯데백화점, 이마트,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는 물론 부품 구입이나 사용 설명 방법, AS 관련 내용에 대해서도 일부 문의해볼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을 샤크닌자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고 방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요약 및 정리
샤크닌자 홈페이지에는 제품의 시리얼코드를 등록하여 정품등록이 가능한 메뉴도 있습니다. 정식 구매처에서 샤크 제품을 구매하였다면 정품 등록을 통해 구매일을 인증하고 기타 혜택도 얻으시길 추천합니다.
사용 중 발생하는 고장 증상에 대해서는 샤크 무선청소기 AS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무상 또는 유상 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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